[투데이 게임 업데이트 3/10]
상태바
[투데이 게임 업데이트 3/10]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3.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티저 페이지 오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10일 자사 첫 PlayStation®4 타이틀인 ‘3on3 프리스타일’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테마로 자유분방한 게임성과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PS4™ 전용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 특유의 카툰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 한층 강화된 스트릿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콘솔 및 콘트롤러에 최적화된 UI, UX를 적용해 최고의 콘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사만루2 KBO’쇼케이스 개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10일(목)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개발사 공게임즈, 대표 공두상)’를 3월 말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사만루2 KBO’는 그간 리얼 야구 게임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져온 공게임즈와 야구, 축구 등 스포츠 게임은 물론 모바일 게임 전 장르에 있어서 최고의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사의 만남으로 퍼블리싱 계약 체결 당시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사만루2 KBO’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압도적 리얼 그래픽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 야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 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RPG ‘스펠나인’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스펠나인(Spell 9)'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달 5일부터 CBT 전용 특별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비공개테스트는 10일(목)부터 16(수)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CBT 전용 특별 페이지나 스펠나인 공식카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스펠나인’은 각 스테이지 마다 본인이 구상한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 시 액티브 6종, 패시브 3종 등 총 9종의 스킬 착용이 가능하며 스킬에 맞춰 무기가 자동으로 교체된다.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아인라허’ 던전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콘텐츠 ‘아인라허(Einrach)’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인라허’는 1인 플레이에 적합하게 고안된 던전(훈련장)으로, 이용자들이 마영전에서 완수했던 모든 전투에 등장한 레이드 및 종족 보스 몬스터와 ‘일대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대미지 등 밸런스 조정을 통해 이용자 캐릭터 능력에 알맞은 몬스터와 대결할 수 있으며, 기타 몬스터들을 상대하는 구간과 맵 이동 없이 바로 맞대결을 펼칠 수 있다.

 

‘HIT’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를 10일 추가했다.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는 ‘플로켄 산’과 ‘황혼의 플로켄 산’, ‘암흑의 플로켄 산’으로 나뉘며 ‘루네 유적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설산을 배경으로  ‘설인’, ‘하피’ 등 기존 모험지역보다 높은 난도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누적 다운로드 600만 건 달성

'해군의 반격' 이미지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600만 건을 넘어섰다고 10일 전했다.
 
‘주사위의 신’은 출시 직후,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다수의 해외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흥행 가능성을 입증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특히 홍콩에서는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향후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