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게임업데이트 3/11]
상태바
[투데이 게임업데이트 3/11]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3.1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新)천상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금)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주사위로 즐길 수 있는 ‘천상 마블’ 이벤트와 게임 내 다양한 사탕을 조합하는 ‘알록달록 사탕’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천상 마블’ 이벤트는 천상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기간 내 홈페이지 로그인
시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를 사용하여, 마블 게임을 진행, 이동한 마블 칸, 완주 횟수에 따라 상
품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사탕 조각을 조합하여 아이템 구매 및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알록달록 사탕’ 이벤트도 진행 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초월 시스템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 던전 오픈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초월 시스템은 최대 레벨을 달성한 완전체 이상의 디지몬만 가능하며, 초월 단계별로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로 강화된 리더 스킬과 액티브 스킬은 각각의 효과가 발생하며, 최대 5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어 더욱 강력한 디지몬 육성을 원했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 15일 자정까지 이벤트 던전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 ‘행복의 대가’를 클리어하면 호감도가 상승하는 별사탕, 롤리팝, 사탕 바구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디지루비 600개와 호감도 아이템 5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기념 패키지도 출시 되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한 초월 시스템은 차별화된 디지몬 육성이 가능하고 유저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픈한 이벤트 던전과 기념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틀코믹스에 '거신전기' 웹툰 연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 출시에 앞서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에 주요 내용을 연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웹툰에는 배틀코믹스의 인기 작가 ‘둥지지기’, ‘서린비’ 등 두 명이 참여했으며, 오늘부터 13일(일)까지 사흘간 총 3회 연재된다.

‘둥지지기’는 <거신전기>의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을 튜토리얼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는 게임 소개 웹툰을 2회 연재한다.

‘서린비’는 게임의 두 주인공 ‘벨라’와 ‘비에타’가 거신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작가 특유의 개그 코드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예정으로, 두 작품 모두 ‘연재 웹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레이븐’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최대규모의 혜택 제공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40레벨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40레벨의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에 40레벨 만큼의 경험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전설 날개 선택권, 강화석, 연마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일 모두 출석할 경우 신화등급 이벤트 무기를 추가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이 친구초대 메시지를 보낸 누적 횟수가 10만건, 30만건을 달성하면 각각 신화등급 1주년 이벤트 무기와 최고의 부가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날개 옵션 선택권을 증정하고, 플레이 시 획득한 무기 조각을 모아 1주년 이벤트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 신규 탐험 지역 ‘뱀파이어 성’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는 용의 외형을 한 보스 ‘불사의 투반’이 등장하며 최고 난이도답게 기존보다 더 강력하고 다양한 패턴의 화염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를 처치하면 신화 등급 무기 선택권 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뱀파이어 성’은 악마와의 거래로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귀족의 성을 배경으로 한 신규 탐험 지역으로 다른 지역과 달리 돌진, 상태이상 등의 독특한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베인글로리, 북미 대표 프로팀 ‘TSM’ 영입

모바일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베인글로리’에 또 하나의 프로팀이 합류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리그에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으로 유명한 TSM(Team SoloMid)이 합류했다고 11일 밝혔다.
 
TSM은 북미, 유럽에서 활동하는 e스포츠 프로팀으로 뛰어난 기량을 과시하는 선수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북미 리그챔피언십시리즈(LCS)에서 플레이 오프 2위를 수상한 바 있다.
 
‘베인글로리’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게 될 TSM 멤버는 갱스타스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CullTheMeek’ 선수를 시작으로 VIPL 인터내셔널 챔피언인 플래쉬X, MICSHE 등이 확정됐다.
 
TSM 앤디 레니날드 딘(Andy Reginald Dinh)은 “TSM은 북미를 대표하는 e스포츠 팀으로 더 많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베인글로리’에 합류하게 됐다”며 “모바일 e스포츠 커뮤니티는 지난해부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고, 그 중심에는 베인글로리가 자리하고 있어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베인글로리’는 최근 GSMA에서 베스트 모바일게임 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트위치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지난해 게임영상을 1억5000만분 시청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