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블룸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상태바
화이트블룸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3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화이트블룸’이 30일(수)부터 4월 3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화이트블룸’은 Slow, Journey, Timeless, Romance를 주제로 킨포크적인 감성을 일상에 접목시킨 테이블웨어 브랜드이다. 글로벌 테이블웨어 브랜드 디렉터, ‘닉홀란드 (Nick Holland)’가 직접 쉐입 디자인에 참여한 화이트블룸은 한국도자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화이트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인의 도자기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화이트블룸은 ‘ORGANIC(오가닉) + PARTY(파티)’를 주제로, 원목가구 전문 ‘오블리크 테이블(OBLIQUE TABLE)’ 및 백열 전구 전문 ‘일광전구’와 함께 다양한 도자기와 리빙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화이트블룸의 첫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오블리크 테이블’과 협업으로 탄생한 ‘오블리크 트레이(Oblique Tray)’는 절제된 디자인과 편안한 감성으로, 이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푸른 하늘의 컬러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오블리크 트레이’는 라이트 그레이, 미디움 블루, 딥블루 총 세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각 6만2천원이다.
 
또한 화이트블룸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관람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어 기간(3/30~ 4/3)동안 ‘화이트블룸’부스를 방문하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화이트블룸 ‘블랙에디션 림스프볼(Black Edition Rim Soup Bowl 10명, 4만 4천원 상당)’과 ‘블랙에디션 티컵소서(Black Edition Tea Cup Saucer 10명, 2만 7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한편,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직접 집안을 바꾸고 꾸밀 수 있는 ‘홈 큐레이션(Home Curation)’을 주제로 국내외 가구, 테이블웨어, 홈 엔터테이닝 제품 등 300여개의 브랜드와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