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상태바
메가박스 ‘영화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3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오는 30일(수)부터 메가박스를 애용하는 ‘영화광(狂)’들을 위해 ‘영화 국가대표 선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를 찾는 영화팬들에게 영화를 즐기는 재미를 더해 주고자 마련한 영화 퀴즈 대회로, 온라인 예선전과 오프라인에서의 본선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전은 3월 30일(수)부터 4월 24일(일)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1일 3회씩 참여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 랭킹은 총 누적 점수와 정답률, 참여횟수를 바탕으로 부여된다. 출제 문제는 메가박스가 한국영화평론가 협회와 함께 검수를 거친 문제들로 구성되며, 자신있는 영화 장르를 선택해 퀴즈 풀이를 진행하면 된다. 
 
본선전은 4월 30일(토) 매가박스 코엑스점의 상영관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본선 참가자는 예선 대회에서 상위 랭킹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선 대회 현장에서는 당일 가려진 우승자들과 함께 시상식도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1등에게는 미국 ‘LA 왕복 항공권(본인 외 1인 포함)’ 및 ‘메가박스 영화 1년 무료 관람권’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메가박스 6개월 무료 관람권, 3등에게는 메가박스 3개월 무료 관람권이 지급된다. 그 외 순위권 밖의 참가자들에게도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비롯해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를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훈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영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를 즐기는 다양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며 "메가박스의 영화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영화 지식을 뽐내고 메가박스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