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궐기대회 … 핍박과 차별 국민에게 호소
상태바
신천지예수교회, 궐기대회 … 핍박과 차별 국민에게 호소
  • 김영목기자
  • 승인 2016.04.29 20:2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해체·CBS 폐쇄 주장

[코리아포스트 김영목기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10만 여명이  29일 오후 전국적으로 ‘한기총 해체, CBS 폐쇄를 위한 궐기대회’를 개최했다.

신천지예수교회에 따르면 이날  정치세력화하고 부패한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 등 기성교단과 거짓방송을 일삼는 기독교방송 CBS의 만행을 국민들에게 직접 호소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기총 본부와 CBS 본사를 비롯해 전국 CBS 12개 지사 앞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이들의 거짓비방의 실태와 그 이유를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은 한기총에 대해 “같은 소속이 아니라는 이유로 자의적인 이단 정죄를 남발해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고 인권유린을 자행하는 강제개종교육을 방치하는 각종 부패의 온상”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한기총의 실상은 정치에 개입하고 정치세력으로 권력을 삼아 특정교단을 핍박하는 정치단체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CBS에 대해서는 “종교방송국을 표방하지만 종교의 자유를 신장하고 하나님의 뜻을 알리기보다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는 비방, 거짓, 왜곡, 편파보도를 일삼고 있다”고 비판했다. 특히 “신천지예수교회를 반국가, 반사회 혐오단체로 매도하기 위해 언론이라는 권력으로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정치인들을 협박하고 공정성과 객관성, 진실성 없는 보도를 일삼고 있다”며 폐쇄를 촉구 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거짓과 불법으로 부패한 한기총 해체하라’ ‘허위방송 왜곡보도 CBS 폐쇄하라’ ‘인권유린 강제개종목사 처벌하라’ 등의 구호를 외치며 한기총과 CBS의 만행을 알리는 전단을 국민들에게 나눠주었다. 

이를 통해 한기총과 CBS 등 기성교단 측의 ▲납치·감금·폭행·살인을 동반한 강제개종교육 실태 ▲성경 말씀에 대한 왜곡 ▲몰래카메라와 허위사실 조작을 통한 거짓방송 ▲자원봉사 활동 비방 ▲욕설과 협박을 동반한 세계평화 활동 방해 ▲정치, 행정기관 협박한 차별 조장 등 무수한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핍박 사례를 밝혔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그간 말씀을 따라 신천지예수교회로 오는 교인들을 막기 위해 ‘신천지 아웃’ 운동 등 거짓 왜곡된 핍박이 너무나 심했 고 이를 통해 편견이 만들어져 행정 및 사법당국에서 조차 우리를 차별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다. ”며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이렇게 직접 거리로 나서 국민들에게 진실을 알리게 됐다. 행정 및 사법 당국 역시 법과 규정에 따른 공정한 처리를 해 줄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 신천지예수교회가 29일 한기총 해체, CBS 폐쇄를 위한 궐기대회 를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눈뜨고 확인해라! 2016-05-01 18:35:50
너희 신천지가 얼마나 추잡하고 악랄한 일들은 너희 맹도들 안 보이는데서 하는지 증거를 내놓는다!
눈 뜨고 확인해 봐라!!

1) 교주 지시로 새학장교회 방화 및 살인 사건으로 너희 신도 지역 4년 판결: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uesky05292&logNo=80158608673&categoryNo=8&parentCategoryNo=-1&viewDate=¤tPage=&postListTopCurrentPage=&isAfterWrite=true

증거2 2016-05-01 18:35:20
2) 너희 신천지 집단 창시자의 내연관계를 폭로한 전후 스토리들 및 그 증거~
(법원에서 영상증거 제출하니 너희 신천지에서는 바로 소송을 처소하지 않았는가? 패소할가봐.ㅋ)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esus377&logNo=140202215480

이크 2016-04-29 21:59:41
어휴 저 많은 인원 동원된걸 보니 으지간히도 심했나보네

사단주제에 이단이라고 매도하는 2016-04-29 21:50:25
아직도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매여있는 개독들~
자신들도 처음에는 카톨릭의 이단으로 세상에
나왔으면서 깨구락지가 올챙이적 생각을 전혀
안하려고 버팅기시넹~^^

카톨릭에서 개신교로 넘어가는 것은
성경에서 예언된 바도 아니라서
둘 다 이단이지만~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는
엄연히 성경에서 미리 예언된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섭리의 목적이고
예수님이 피 흘리신 이유였음을 증거하고
있건만 원체 무식하니 알겠냐~?

어휴 2016-04-29 21:21:41
지금은 5공아니자나여 ㅋㅋㅋㅋㅋ언제적얘기를ㅋㅋㅋ고조선인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