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코리아, 품절대란 무선청소기 'CS192' 재출시
상태바
몬스터코리아, 품절대란 무선청소기 'CS192' 재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5.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닥 ,카펫 핸디청소 모두 가능
▲ 멀티무선청소기 CS192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이탈리아 유로플렉스사의 청소기 브랜드 몬스터(MONSTER)는 강력한 흡입력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멀티무선청소기 ‘CS192’를 재 출시한다

몬스터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청소기 ‘CS192’는 19.2V의 니켈수소 배터리를 탑재해 유선의 강한 흡입력을 무선으로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무선청소기의 단점이었던 흡입력과 사용시간을 보완해 사용자의 편의를 크게 향상했다.
 
‘CS192’는 멀티 기능을 갖춘 3in1 타입으로 바닥과 카페트, 핸디 청소까지 청소기 하나로 전문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바닥 노즐을 장착해 전기선 없이도 간편하고 빠른 바닥 청소 및 터보 노즐을 사용해 자주 청소하기 어려웠던 카펫 속의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빨아들인다.  핸디형 진공청소기를 분리하면 가구 위나 창문 틈, 자동차 내부처럼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 다.
 
‘CS192’는 좌우 180°, 상하 90°까지 회전이 가능한 헤드를 장착해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한다. 0.3㎛ 이상의 아주 작은 미세먼지를 99.9% 차단하는 3단계 워셔블 헤파필터 시스템은 외부로 먼지가 배출되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제품 사용 후 원터치 먼지비움 시스템으로 흡입된 먼지를 한 번에 비울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뿐만 아니라 청소 중 갑자기 아이가 울거나 냄비에 물이 끓을 때 거치대 없이 세워둘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한편, 몬스터코리아 제품은 다나인터내셔널에서 국내 단독 수입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 백화점몰을 비롯해 대형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02-416-612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