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남성복’ 인기몰이
상태바
CJ오쇼핑, ‘남성복’ 인기몰이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6.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CJ오쇼핑(대표 허민회, www.CJmall.com)은 ‘남성복’ 인기몰이에 집중하고 있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남성 구매 고객의 비중이 전년 동기대비 14% 증가했다. 남성 정장의류인 ‘다니엘 크레뮤’는 지난 4월 방송에서 목표대비 매출 330% 성장을 달성하며 매회 방송마다 최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다니엘 크레뮤‘는 ‘쿨맥스 올시즌 에어닷’ 원단을 사용, 몸에서 습기를 제거하는 채널식 구조로 제작됐다.

빨리 건조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과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소재인 마 원단의 청량감과 더불어 스트레치가 좋은 립스탑 원단도 포함해 스포츠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프랑스 정통 클래식 브랜드인 ‘다니엘크레뮤’의 ‘쿨앤젠틀(Cool&Gentle) 썸머룩’ 역시 올 3월에 출시돼 현재까지 총 11회 방송에 44억원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다니엘크레뮤'의 '쿨앤젠틀 썸머룩'은 듀폰 소로나(DuPont Sorona) 식물을 원료로 한 폴리머에서 뽑아낸 실로 만들어졌다. 재생이 가능한 소재로 친환경소재일 뿐만 아니라 광택이라든지 우수한 색발현성, 스트레치,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한 앱솔 스트레치(Espol Stretch) 소재를 사용해 체형에 잘 맞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앱솔 스트레이트 소재는 일반 폴리에스터에 비해 신축성과 탄력 회복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다니엘크레뮤'는 프랑스 본사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브랜드로 홈쇼핑 남성복 시장의 전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쿨맥스 올시즌 에어닷’과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과 더불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CJ오쇼핑의 대표 남성복 ‘다니엘 크레뮤’ 화보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