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길 의 '십년은 젊어보여요‘ 트로트 디바 ’단야‘ 버전 공개
상태바
이백길 의 '십년은 젊어보여요‘ 트로트 디바 ’단야‘ 버전 공개
  • 김영목기자
  • 승인 2016.06.2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단야-십년은 젊어보여요(New ver.) 자켓이미지

[코리아포스트  김영목기자] 트로트 디바 ‘단야’가 최근 입소문을 통해 각종 노래교실과 실버체조 등의 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계의 멋쟁이 신사 ‘이백길’의 ‘십년은 젊어보여요’를 여성 버전으로 재해석한 ‘십년은 젊어보여요(New ver.)'을 오는 24일(금) 전격 공개된다.

‘십년은 젊어보여요'는 트로트계의 멋쟁이 신사 '이백길'의 노래로 가수 본인은 신비주의 컨셉에 의해 아직까지는 특별한 방송 활동 및 오프라인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쉬운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삿말로 노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실버체조 음악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실버체조 전문 강사에 의해 탄생한 ‘십년은 젊어보여요’ 실버체조는 따라하기 쉬운 동작과 재미있는 노랫말에 어울리는 율동이 따라 하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해 준다.(해당 영상: https://youtu.be/JfO6yfZ4XL8) 

또한 ‘십년은 젊어보여요(New ver.)’의 발매에 맞춰 단야 역시 단야 버전의 ‘십년은 젊어보여요’ 실버체조를 선보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해당 영상: https://youtu.be/l9OTTICQMlI)

'십년은 젊어보여요'는 'PD블루 미디어그룹'을 이끌고 있는 뮤직프로듀서 'PD블루'가 작사, 작곡을 담당한 노래로 등산을 하다가 즉흥적으로 떠오른 영감에 의해 1분만에 만든 노래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십년은 젊어보여요(New ver.)’은 실력파 뮤지션 ‘한프로’에 의해 다른 느낌의 색감과 보이스를 전달하기 위해서 후반부 작업이 새롭게 진행된 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