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리아, ‘홈서비스 Day’ 이벤트 홈서비스 전용 팩
상태바
[신상] 리아, ‘홈서비스 Day’ 이벤트 홈서비스 전용 팩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23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롯데리아(www.lotteria.com)가 오는 홈서비스 주문 고객을 위한 무료 증정 이벤트와 함께 홈서비스 전용의 ‘Cool팩’ 2종을 새롭게 구성해 운영하며, 팩 제품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홈서비스 Day’로 운영하고 있다. 오는 24일에는 홈서비스 주문 채널(콜센터,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1만2천원 이상 주문 고객에 한해 주문 1건당 새우버거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 시간대 운영한다.
 
또한 홈서비스 전용 메뉴의 새로운 구성과 함께 여름철 유리 머그컵인 쿨 글래스를 증정하는 ‘Cool팩’ 2종을 도입한다.
 
‘Cool팩’ 2종은 A와 B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Cool 팩 A’는 싱글족을 위해 새우버거와 치즈스틱, 치킨휠레 2조각, 콜라로 9천9백원에 판매하며, ‘Cool 팩 B’는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치스즈틱, 치킨휠레 2조각, 1.25리터 음료로 구성되었으며, 1만3천5백원에 판매한다.
 
‘Cool팩’ 2종 운영 기간은 매장별 쿨 글래스의 재고 여부에 따라 운영되며, 매장별로 종료일은 상이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을 ‘홈서비스 Day’로 명명해 운영하고 있으며, 홈서비스 주문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