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여주인공 밀크티 10초에 1잔씩 팔린다 ‘함틋효과 톡톡’
상태바
공차, 여주인공 밀크티 10초에 1잔씩 팔린다 ‘함틋효과 톡톡’
  • 원아름 기자
  • 승인 2016.07.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차코리아, 공식협찬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방영 후 밀크티 매출 상승
- 극 중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 자연스럽게 여주인공 음료로 노출돼 판매 이어져
- ‘노을이 밀크티’ 포함 음료 3잔 구매 시 퍼엉 러브 보틀 증정 이벤트 진행

▲ 공차코리아, KBS2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협찬 포스터 이미지

[코리아포스트 원아름 기자]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는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인기와 함께 극 중에 노출된  ‘타로 밀크티’, ‘블랙 밀크티’ 판매가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차코리아가 드라마 방영 이후 지난 13일부터 일주일 동안 전국 384개 매장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극 중 여주인공이 즐겨 마시는 밀크티 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음료는 ‘노을이 밀크티’라는 애칭을 얻으며 약 10초에 1잔씩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극 중 자연스럽게 노출된 공차의 밀크티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실제 판매까지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지난 1회에서는 여주인공 노을이 커스터마이징 한 공차 음료를 동료에게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노을이 밀크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타로 밀크티’와 ‘블랙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달콤짭잘한 밀크폼을 더한 커스터마이징 메뉴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드라마 속 밀크티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을이 밀크티 2종 중 1잔을 포함해 총 3잔의 메뉴를 구매하면 퍼엉 러브 보틀을 무료로 증정한다. 스탬프 적립 및 쿠폰 사용은 발급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매 회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드라마 덕에 ‘함틋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티 음료 전문점’ 콘셉트의 프리미엄 음료가 어울리는 다양한 접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앞세우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