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퀴즈노스,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상태바
[신상품] 퀴즈노스,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www.quiznos.co.kr)가 여름을 겨냥 한국인 입맛에 맞춰 개발한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Spicy Shrimp Sandwich)’를 22일 출시 여름 한정판매 한다.
 
퀴즈노스 코리아에서 독자 개발한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함께 매콤한 치폴레 소스, 그리고, 아삭한 양파와 피망을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식감을 제공한다.
 
특히 주 재료인 새우는 고단백 저칼로리의 스테미너 식재료로 더위에 지친 여름에 좋은 보양식이다. 치폴레 소스는 빨갛게 익은 할라피뇨를 건조하고 훈제하여 만들어 깊은 매운맛과 감칠맛을 주어 새우의 단백한 맛과 잘 어울린다.

신메뉴 판매기간은 7월 22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을 구매 후 영수증을 이벤트 상자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율슉업 티켓 10명(1인당 2매)을 포함해, 퀴즈노스 5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퀴즈노스페이스북(facebook.com/quiznoskorea) 또는 인스타그램(instagram.com/quiznoko

rea)을 통해 신제품 출시 축하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퀴즈노스만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별 맞춤형 샌드위치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 알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5,500원이다. (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