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 호주청정우 퀴즈 맞추고 선물 받아가세요”
상태바
“페이스북 , 호주청정우 퀴즈 맞추고 선물 받아가세요”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07.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석천 셰프 이벤트’로 100명 경품 증정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호주청정우가 시원한 경품을 증정하는 ‘홍석천 셰프가 내는 퀴즈 이벤트’를 다음 달 8 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rueAussieBeefKorea)에서 홍석천 셰프가 내는 퀴즈 영상을 보고 정답을 댓글로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망고 프라푸치노(50명)와 베스킨라빈스 싱글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앞서 홍석천 셰프는 지난 달 17일, 서울 강동 그린웨이 캠핑장에서 열린 ‘맛있는 캠핑’ 이벤트를 통해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캠핑 레시피를 선보이면서 “호주청정우는 육질이 워낙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고 감탄한 바 있다.
 
호주축산공사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청정우 페이스북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에서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정한 호주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된 호주청정우를 더 많은 분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청정우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손쉽게 요리 가능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 캠핑용 요리로 적합할 뿐 아니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철분, 비타민 B 등의 필수 영양소를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 맛과 영양 모두 풍부한 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