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2016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메리케이,'2016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오는 1일부터  2016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Dream Beautiful Contes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조건과 나이를 불문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있는 삶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콘테스트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9개국(중국, 한국, 대만,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의 응모기간은 8월 1일 오전 9시부터 11월 6일 자정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메리케이 독립 뷰티컨설턴트와 한 팀을 이뤄 메이크업 전, 후 사진과 사연을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www.mkdreambeautiful.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14주간 진행되는 응모기간 동안 격주로 15명씩, 마지막 주는 30명 선발로 총 120명의 1차 예선 진출팀을 선발한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국내 본선에 진출할 20팀을 선정, 사전 온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 심사 결과를 합산해 아시아 지역 결선에 진출할 5팀을 최종 선발한다.
 
2017년 3월 4박 5일 동안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지역 결선에는 아시아 각국의 우승자들이 뷰티 트레이닝과 워크숍, 다양한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아시아 9개국의 취재진과 관객들이 지켜보는 피날레 무대에서 세 명의 모델 우승자와 한 명의 독립컨설턴트 우승자를 선발하게 된다.
 
우승 모델들은 메리케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얼굴로 메리케이 매거진 화보 촬영을 비롯한 메리케이 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독립 뷰티컨설턴트는 메리케이의 아시아 뷰티 아티스트의 자격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www.mkdreambeautiful.co.kr)와 메리케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marykaykorea),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mkdreambeautiful)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