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O2O(온·오프라인 연계) 상거래 플랫폼 얍컴퍼니는 잡지 형식의 생활 정보 큐레이션(추천) 앱 '얍 픽(YAP Pick)'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얍 픽'은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맛집, 여행,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얍컴퍼니는 "메인 화면에 분야별 정보를 배치해 이용자가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이용자의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기 쿠폰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얍 픽'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됐다. iOS 버전은 이번 주 중 나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