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 리뉴얼
상태바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 리뉴얼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세계 최고의 에스프레소 추출 머신으로 일컬어 지는 ‘블랙이글’을 도입한다.

블랙이글은 110년 전통의 이탈리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Victoria Arduino)社의 최상급 핸드 메이드 에스프레소 추출기다.
 

▲ 사진=스타필드하남 2F 리저브 특화 매장에 설치된 블랙이글.(스타벅스 제공)

지난 9일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 2F(리저브) 특화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는 리뉴얼 스타벅스 리저브는  향후 광화문점, 파미에파크 점 등의 스타벅스 리저브 특화 매장에서도 단계적으로 블랙이글 도입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리저브 원두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르완다 아바쿤다카 콜롬비아 라 유니온 16, 홍차 향의 부룬디 프로카스타 원두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