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한 굿모닝 월드 캠페인 개최
상태바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한 굿모닝 월드 캠페인 개최
  • 박소연
  • 승인 2016.09.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포스트 박소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해 ‘굿모닝 월드(Good Morning World)’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굿모닝 월드 캠페인은 전 세계 어디서나 매일 아침 마시는 한 잔의 커피로 전 세계와 이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지난 해 첫 지정된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2015년 10월 처음으로 실시됐으며, 24개국이 참여해 ‘네스카페와 함께하는 전 세계의 아침’을 주제로 360도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올해는 이를 확대해 전세계 42개국 네스카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동시 진행되며,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첫 선을 보이는 것이다.

▲ 롯데네슬레코리아가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굿모닝 월드(Good Morning World)’ 캠페인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굿모닝 월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0일까지 ‘레드머그 커넥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의 상징인 레드머그를 이용해 동영상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GoodMorningWorld #Korea #네스카페굿모닝월드)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스노우 앱이나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scafeKorea)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레그머그를 활용할 수도 있다.

‘레드머그 커넥션’에 참여하면 참가자 한 명 당 커피 묘목 한 그루가 커피 농가에 기부되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커피 농가 환경 개선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글로벌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1명) △네스카페 바리스타 커피머신 세트(5명)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스페셜 세트(3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레드머그 커넥션’은 메간보웬, 양띵, 서넹, 악어, 국가비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도 참여해 27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참가자들로부터 수집된 ‘레드머그 커넥션’ 영상은 세계 커피의 날인 10월 1일, ‘굿모닝 월드’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Goodmorningworld.nescafe.com)를 통해 라이브 방송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는 전 세계 180개국 이상에서 초당 5500잔이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커피를 사랑하는 전 세계 수십억 인구가 화합할 수 있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 네스카페 머그잔을 들고 있는 외국인 모델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 까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네스카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굿모닝 월드 캐릭터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밖에 ‘굿모닝 월드’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scaf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