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을맞이 키친패키지 캐시백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가을맞이 키친패키지 캐시백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09.2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건조한 날씨로 인해 화재위험이 높은 가을을 맞아 LG전자가 키친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혜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 행사를 통해 직접적인 불꽃 노출이 없는 키친패키지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줄 계획이다. 행사모델은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아 화재 위험이 적은 가전으로, 광파오븐 5종(▲MA324PDW ▲MA324DTN ▲MJ324SBT ▲MJ324SWT ▲MJ324SCV), 광파 가스레인지 2종(▲HC637RAN ▲HC627RAN), 전기레인지 3종(▲BEH3G ▲BEI3G ▲HM632RB)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베스트샵에서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카드로 구입하면 된다.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지속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키친패키지 캐시백 이벤트.(LG전자 제공)

LG전자 DIOS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광파기술 및 인버터 기술을 적용, 불꽃 없이 다양한 음식 조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멀티 클린 기능’을 탑재해 터치 한 번으로 ▲탈취 ▲스팀청소 ▲잔수제거 ▲조리실 건조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전기 공사 없이 전원 코드만으로 사용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인덕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동급 최고 화력(3kW)를 구현하는 인덕션 버너를 갖춰 불꽃 없이 더 빠르고 건강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