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가을맞이 ‘베스트 아이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아리따움, 가을맞이 ‘베스트 아이템’ 프로모션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9.2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가을 여신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 선보이는 ‘가을맞이 베스트아이템’ 대전을 23~24일 양일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한정 품목에 대해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주목할 만하다. 클렌징 아이템으로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 클렌징 제품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와 각질과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씻어내는 마몽드 ‘연꽃 클렌징 라인’이 포함된다.

안개분사로 오랫동안 피부에 수분을 선사하는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해주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수’등 미스트 제품도 구매 시, 1+1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 사진=아리따움이 가을맞이 베스트 아이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아리따움 제공)

뿐만 아니라 가을철 더욱 유의가 필요한 자외선 차단의 필수품, 마몽드 ‘카렌듈라 에브리데이 선크림’과 어린이용 쿠션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카렌듈라 키즈 선쿠션’ 그리고 아리따움의 베스트 시트마스크 팩 ‘프레쉬에센스 마스크’와 ‘살롱에스테’ 라인도 1+1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에서 제안하는 가을철 필수 뷰티템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며 3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메이크업 제품과 선케어 라인, 건조한 실내에서도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줄 미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후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또한 가을철 일교차가 커지며 건조함도 나날이 더해지는 요즘,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선사할 건조 극복템인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크림’과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가을맞이 ‘베스트아이템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닷컴과 아리따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