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
  • 박영심 기자
  • 승인 2016.09.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심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3년간 수수료 무료혜택 등을 제공하는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채널인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해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한 생애 신규 고객에게 ID 등록 후 3년간 무료 수수료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리워드 서비스인 신한FAN클럽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해 신한i, CMA, S-lite plus, ISA, 해외주식펀드전용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천점을 지급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금융그룹 대표 통합 포인트로 신한FAN클럽 가입시 그룹사 포함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 사진=신한금융투자는 3년간 수수료 무료혜택 등을 제공하는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신한금융투자 제공)

스마트데스크를 통해 신규계좌개설을 한 고객이 추천인 ID를 등록하면 신규고객과 추천인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지급한다.

기타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박상용 부장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스마트한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