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시작하는 대기업 신입공채는?
상태바
10월 셋째 주 시작하는 대기업 신입공채는?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10.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10월 셋째 주 현대엘리베이터, 샘표식품, KCC, 한국무역협회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10월 셋째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현대엘리베이터에서 2017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국내영업, 해외영업 등), 기술(R&D, 설계, 디자인 등), 관리(인사, 구매, 해욍법인 관리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 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근무지역은 서울, 이천이며 현대엘리베이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합격자소서 페이지에서는 현대엘리베이터 서류 합격자의 스펙 및 자기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다. 2015년 하반기 현대엘리베이터 서류 전형 합격 지원자는 대학생 시절 동아리 회장을 역임해 프로젝트를 주도한 경험을 직무와 연관 지어 서술해 합격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KCC는 10월 28일 12시까지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KCC는 2017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관리, 생산, 연구, 영업 각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당사 기준 어학 성적, 학점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PT면접, 인성면접), 신체검사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KCC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KCC 합격 자기소개서 페이지에는 2015년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KCC의 최신 합격 자기소개서들이 준비돼 있다. KCC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서류 제출 전 반드시 지난 서류 합격자들의 자소서를 확인하길 권장한다.

한국무역협회에서 일반직, 연구직, 정보통신직 부문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한국무역협회에서 2017년도 신입직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일반직, 연구직, 정보통신직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시험(논술, 영어), 1차 면접, 2차 면접 전형 후 약 3개월 간의 예비직원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국무역협회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무역협회 자기소개서는 인생관, 역사적 사건, 입사 후 담당하고 싶은 사업, 장점 등 세부적인 질문을 통해 지원자들을 깊게 파악하는 것이 특징이다. 잡코리아 한국무역협회 자소서 페이지에 등록된 2015년 하반기 서류전형 합격자는 학부에서 했던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싶은 사업과 연관 지어 서술해 합격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샘표식품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경영관리, 홍보, 마케팅, 디자인, 요리연구, R&D/품질관리 등 각 부문이며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최종면접, 채용건강검진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샘표식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샘표식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 샘표식품 합자소 페이지에서는 2014년 하반기부터 2015년 하반기까지 샘표식품의 최신 자기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형을 통해 실제 채용을 진행하는 홍보, 기획, 유통, 품질관리, 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의 자소서가 다수 준비돼 있어 샘표식품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