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 출시
상태바
테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 출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0.26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15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듀릴리움 열판과 풍부한 스팀으로 다림질을 쉽고 빠르게 해주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 3종(FV2670K0, FV2671K0, FV2672K0)을 출시한다.

테팔만의 혁신 기술로 더욱 쉽게 다림질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힘들이지 않고도 주름을 제거할 수 있어 초보뿐 아니라 다림질에 익숙한 사용자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는 ▲테팔 최고 등급의 듀릴리움 열판이 탑재돼 부드럽고 매끈한 다림질이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지퍼나 옷의 장신구에도 잘 긁히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다리미의 날렵한 앞 팁을 이용해 구석구석 말끔하게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별로 ▲분당 최대80g-110g의 강력한 순간 스팀을 분사할 수 있어 깊은 주름도 빠르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듀릴리움 열판에는 경쟁 제품에서 찾기 어려운 중앙 스팀 배출구가 설계되어 있어 열판 한 가운데서도 스팀이 배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림질 옷감 골고루 스팀이 스며들어 최적의 스팀 효율로 다림질 시간을 절약해준다. 또한 ▲누수 방지 기능으로 옷에 얼룩이 남을 걱정은 줄였다.

▲ 사진=테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테팔 제공)

다리미에 내장된 ▲자동 스팀 조절 기능으로 옷감에 맞게 스팀을 조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인체공학적인 강력 스팀 버튼으로 자연스러운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힘을 덜 들이는 다림질을 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로감을 대폭 줄였다.

이에 더해 물을 넣고 빼기가 쉽게 할 수 있도록 ▲특대형 물 주입구를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강력한 듀릴리움 열판 기술로 다림질의 즐거움을 선사할 테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는 전국 할인마트 및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