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킹 신제품 출시 기념 알러지 차단 먼지봉투 증정
상태바
LG전자, 싸이킹 신제품 출시 기념 알러지 차단 먼지봉투 증정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0.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LG전자가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면 먼지봉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LG 베트스샵과 백화점을 통해 행사모델(B86AGNY)를 구매한 고객은 알러지케어 먼지봉투 4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모델은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제품수령 주소지로 사은품이 발송된다.

LG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12단계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을 갖춘 모델이다. 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는 능력으로 SLG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먼지봉투도 천연 탄닌산으로 코팅해 유럽 알러지협회(ECARF)로부터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 99% 차단 인증을 받았다. 탄소 막대가 없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탄소 미세먼지 발생도 제로화했다.

▲ 사진=LG전자가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면 먼지봉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LG전자 제공)

과학적으로 설계된 인체공학핸들이 적용됐고, 가벼운 본체(5.6kg)와 큰 휠이 결합돼 조작과 이동이 간편한 점도 특징이다. 2,200W급 강력한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총 7종의 다양한 흡입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