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마세라티,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 실시
  • 이미영 기자
  • 승인 2016.10.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미영 기자]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라 프리마 천일(주)이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명을 추첨하여 에어배드, 마세라티 점퍼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서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사전 시승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콰트로포르테’를 포함한 마세라티 전 차종의 특별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사진=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라 프리마 천일이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마세라티 제공)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마세라티 서초 전시장은 주요 수입차 매장이 집결한 예술의 전당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연면적은 1375㎡(약 416평)다. 최대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컨피규레이터룸(Configurator Room)과 고객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라 프리마 천일(주) 박치현 대표는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을 계기로 마세라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 분들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