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보드카, 파티플랫폼 국내 첫 런칭
상태바
앱솔루트보드카, 파티플랫폼 국내 첫 런칭
  • 황인찬기자
  • 승인 2016.11.0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유명 DJ크루와 협업 …독창적 나이트 파티문화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앱솔루트 보드카 브랜드는  파티플랫폼 ‘#앱솔루트나이츠#ABSOLUTNIGHTS)’를  국내에 런칭키로 하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 이벤트 오는 4일 개최한다.

전세계 젊은층에게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앱솔루트나이츠’는 기존에 없던 앱솔루트만의  나이트파티문화를 제안하는 독창적인 파티플랫폼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세계에  동시에 진행되며 기존의 나이트라이프와 파티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의미의‘ ABSOLUT Transforms Nightlife  '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파티를 선보이는 장기 프로젝트다.

이러한 슬로건을 바탕으로 앱솔루트보드카는 2535세대들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무한한 잠재력을 일깨워줄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파티를 제안 한다. 

앱솔루트보드카는 이에따라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 디구루(Dguru), 소울스케이프(Soulscape), 킹맥(Kingmck), 환(Ffan)과 크루를 결성하고, 앱솔루트가 제안하는 독창적인 파티 플랫폼을 기반으로 DJ크루가 전하는 강력한 에너지와 독창적인 디제잉을 매개체로 기존에 없던 전혀 새로운 파티를 개최한다.

앱솔루트보드카는 '#앱솔루트나이츠'의 런칭을 기념하는 ‘CATCH THE ABSOLUT FEVER’를 오는  4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대선제분공장에서 19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한다. 

앱솔루트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앱솔루트보드카는 '#앱솔루트나이츠'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고자 DJ 크루가 선보이는 ‘#앱솔루트나이츠’ 독점 믹스셋을 앱솔루트 미 어플리케이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앱솔루트 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앱솔루트보드카 마케팅 담당자는 “ 앱솔루트는  국내 파티문화에 새로운 방식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앱솔루트나이츠를 기획하게 됐다” 며, “트렌디한 DJ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를 풍미했던 전설적인 파티씬과 아이템을 앱솔루트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파티, 칵테일, 음악”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진화된 파티문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