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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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 FnC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 황명환기자
  • 승인 2016.11.01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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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FnC_코오롱몰 옴니채널 서비스_-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수령시 주문 상품이 매장에 걸려있는 모습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통합몰인 ‘조이코오롱’을 ‘코오롱몰’으로 개편, ‘코오롱몰 앱’을 오픈해  전 브랜드(해외 브랜드 제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옴니채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코오옴니채널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로 이중‘체크인 서비스’는 코오롱FnC 매장에 방문하여 코오롱몰 앱 또는 코오롱스포츠 앱을 통해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체크인 3000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옴니픽 서비스’는 코오롱몰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코오롱몰을 이용하여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사용하여 온라인 주문 후에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상설점 제외)에서 해당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어 배송 시간을 줄여준다. 오전에 결제하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코오롱FnC 디지털컨버전스실 하상호 디지털마케팅 팀장은“이번 코오롱몰, 코오롱스포츠 앱의 개발로 고객들에게 모바일 중심의 새로운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온라인 환경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쇼핑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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