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발표
상태바
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발표
  • 한순오 기자
  • 승인 2016.11.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순오 기자]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이 2017년 1월 1일부로 인천에서 필리핀 클락으로 매일 1회 운항한다. 인천-클락 노선은 필리핀 국적항공사 중 최초 운항이며, 현재 필리핀항공은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가장 많은 6개 노선을 운항하는 대표 항공사이다.

운항스케줄은 인천에서 저녁 22시 50분 출발하여 클락 현지 시간으로 새벽 01시 55분에 도착하고, 클락에서 16시 45분에 출발하여 인천에 21시 4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며, 클락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편안한 스케줄이 장점이다. 또한 운항기종은 A321이며 12석의 비즈니스석과 187석의 이코노미 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리핀항공은 클락은 전통적으로 겨울 골프 목적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귀국편 출발시간이 오후 늦게 편성되어 있어 보다 여유 있는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며 클락을 허브로 다양한 필리핀 국내선 구간을 연결하는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사진=필리핀항공이 인천-클락 구간을 신규 취항한다.(필리핀항공 제공)

한편 필리핀항공은 인천과 부산에서 필리핀의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로 가는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운항기종이 3년 미만으로 취항이래 75년동안 국제선 사고가 없는 안전한 항공사로 손꼽힌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여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인천-클락 신규 취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항공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