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제휴
상태바
신한카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제휴
  • 정상진 기자
  • 승인 2016.11.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상진 기자] 신한카드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해외숙박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해외 호텔 예약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익스피디아는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로 현재 30개국에서 현지화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들은 쇼핑·여행·골프·컬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를 통해 익스피디아의 호텔 예약 서비스를 8% 할인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사진=신한카드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해외숙박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해외 호텔 예약 서비스를 확대했다.(신한카드 제공)

제휴를 기념하여 무료 숙박권 및 식사권 경품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호텔 예약 고객에 한해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 5명에게는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의 무료 숙박권 및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익스피디아와의 제휴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행, 쇼핑 등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혜택들을 발굴,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