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시연버전 공개
상태바
[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시연버전 공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11.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2016에서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7일부터 진행되는 지스타2016에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시연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스타에서 공개할 시연버전은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등 캐릭터 4종과 오픈필드 10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퀘스트, 파티 플레이, 레이드, PK(Player Killing) 등을 제공한다. 오픈필드외에도 관람객은 '오만의 탑', '개미굴' 등 원작 감성을 살린 던전 7종과 핵심 콘텐츠 '혈맹'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레볼루션> 대규모 전투 ‘요새전’이 관람객이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처음 공개된다.

▲ 사진=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7일부터 진행되는 지스타2016에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시연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넷마블게임즈 제공)

요새전은 각 영지에 존재하는 요새를 놓고 펼쳐지는 혈맹 간의 전쟁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성이 특징이다. 요새전 이벤트는 박상현 캐스터 중계 속에 최대 60명이 무대에 오르는 진풍경이 벌어질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스타에서 <레볼루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스킬북을 통해 희귀한 스킬을 습득하는 '레어스킬 시스템'을 주제로 한 영상은 폭발력 있는 광역 공격 스킬, 대규모 회복 기술 등 <레볼루션>만의 특색 있는 스킬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