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이어 반전 오일폼으로 일본 진출
상태바
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이어 반전 오일폼으로 일본 진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1.1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이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을 통해 해외에 첫선을 보인다.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인 반전 오일폼은 2012년 11월 국내에 론칭된 이후 누적 매출 1,500억 원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2013년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 폼’은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맥스클리닉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미 국내에서는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 강국으로 불리는 일본의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번에 샵채널을 통해 일본에 첫선을 보이는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은 로즈 오일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저이다. 싱그러운 천연 유래 로즈 오일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내고, 물과 만나면 부드러운 식물성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오일 제형으로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 사진=맥스클리닉이 일본 샵채널을 통해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을 론칭한다.(엔앤비랩 제공)

수천송이의 장미에서 추출한 고농축 로즈 오일과 상큼한 비타민 캡슐이 블렌딩되어 피지와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스파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꿔준다.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의 일본 홈쇼핑 진출 첫 방송은 오는 20일(일) 오전 10시부터 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담당자는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번거로운 이중세안을 원스텝으로 줄인 혁신적인 클렌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국민 클렌저로 자리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맥스클리닉의 우수한 제품을 해외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케이뷰티(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10월 샵채널을 통해 신개념 안티에이징 뷰티 스틱 ‘써마지 리프팅 스틱’을 처음 선보였으며, 이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성공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