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휴면 회원 대상 구매혜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예스24, 휴면 회원 대상 구매혜택 이벤트 실시
  • 한순오 기자
  • 승인 2016.11.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순오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그인 시 포인트를 바로 YES머니로 환전해주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유효 기간이 없어 소멸되지 않은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예스24에서 최근 1년 이상 로그인 하지 않은 휴면 계정 회원들의 누적 포인트는 약 144억원이다.

예스24는 휴면 계정 회원들의 잠들어 있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금액에 상관없이 YES머니로 전환해주는 한편, 도서와 eBook 전용 상품권 각각 1천원과 YES포인트 1천원을 추가 제공하고, 중고샵 등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2천원을 함께 지급한다.

포인트 전환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예스포인트’ 또는 ‘YES포인트’를 검색 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에서는 ‘예스24 핫이슈’ 내 ‘YES포인트’ 코너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도 로그인 후 보유 포인트를 확인만 해도 상품권 1천원권이 증정된다.

▲ 사진=예스24는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그인 시 포인트를 바로 YES머니로 환전해주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YES24 제공)

이기일 예스24 마케팅 팀장은 “휴면 회원이 쓰고 있지 않는 포인트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가계의 경제 상황이 어려운 요즘 회원들이 잠들어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고 예스24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면 회원 대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