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리터너즈’ 12월 8일 정식 출시 확정
상태바
넥슨, 모바일 신작 ‘리터너즈’ 12월 8일 정식 출시 확정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6.12.0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넥슨이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의 정식 출시일을 12월 8일로 확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리터너즈’는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유명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최적의 팀을 꾸려 다양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올해 두 차례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RPG와 매니지먼트 장르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성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넥슨은 12월 8일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리터너즈’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가입인사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3만 원)’를 제공하며, 개인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리터너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친구 1명을 소환하는 유저 중 60명에게 오는 12월 30일, 31일에 진행되는 ‘DJ DOC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패션왕’, ‘복학왕’ 등으로 잘 알려진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주인공 ‘기안84’가 우리 주변 곳곳에 있는 영웅들을 불러 모으는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영웅들의 성장과 전투를 담은 ‘리터너즈’의 특징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