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DIOS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DIOS 광파오븐 중고보상 이벤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6.12.1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소연 기자] LG전자가 DIOS 광파오븐 신모델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구모델의 사진을 인증하면 5만원을 할인해주는 중고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을 방문해 새로 오븐(행사 대상모델 ML32PW, ML32TW, ML32UW)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오븐 사진을 보여주면 혜택을 받는 행사다. 기존에 사용하던 모델은 LG 제품이 아닌 타 브랜드 제품이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중고보상 이벤트뿐만 아니라 신모델에 대한 구매후기 이벤트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LG전자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사진=LG전자가 DIOS 광파오븐 신모델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구모델의 사진을 인증하면 5만원을 할인해주는 중고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LG전자 제공)

LG전자 DIOS 광파오븐(ML32PW)은 에너지 소모가 적은 인버터 방식의 9in1 오븐이다. 가스레인지 불을 조절하듯 마이크로 웨이브 세기를 요리에 맞춰 조절하기 때문에 on/off 방식 모델 대비 전기요금을 20%나 절감할 수 있고 요리맛까지 살려준다.

또한 광파 히터와 메탈히터 스팀가열 기능이 탑재된 멀티가열 시스템으로 음식의 겉과 속을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고온의 수증기를 직접 분사하는 스팀가열 시스템은 음식의 염분과 칼로리를 낮춰 더 건강한 조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