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크리스마스 홈파티 ‘자이글 그릴과 레시피’공개
상태바
연말, 크리스마스 홈파티 ‘자이글 그릴과 레시피’공개
  • 최대환기자
  • 승인 2016.12.2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이글 핸썸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자이글은  연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해 자이글 그릴을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외식보다는 가족, 친구들과 집에 모여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내는 홈파티족을 위해  화려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자이글 그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 한다.
 
해당 레시피에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적합한 고기류, 가금류, 해산물, 베이커리, 야채/과일, 냉동요리 등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 수 있는 정보와 함께 음식에 적합한 여러 종류의 자이글 그릴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홈파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자이글 핸썸’은 여러 사람이 둘러앉아 먹기 좋은 디자인과 사각팬, 원형팬, 양면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3가지 팬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소를 태우지 않아 유해물질의 발생이 없고 음식 냄새나 기름 튐이 없는 세계최초 양방향 적외선 특허조리기로 파티 음식을 즐길수 있다. 
 
또한 재료 자체의 기름만으로 조리가 가능하여 건강한 홈파티 식탁을 꾸릴 수 있으며 전기그릴, 전기오븐 등 자이글 핸썸 하나로 7가지 기능을 사용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오븐 로스터 기능에 해동 및 데우기 기능으로 고기만 구울 수 있던 기존 그릴과는 차별화된 멀티 그릴로 활용도가 높으며 조리 후 불판과 기름받이 서랍은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관리되어 경제적인 조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홈파티를 게획하신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자이글핸썸은 삼삼오오 둘러앉아 식사하기 좋은 그릴이다”라며, “이번 연말 자이글 핸썸으로 레스토랑 못지 않은 고급요리를 즐기며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혜수가 추천하는 고급 프리미엄 주방가전 자이글 제품 가격은 ‘자이글 핸썸’ 219,000원으로 각종 홈쇼핑과 자이글 쇼핑몰 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