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더 레이디’ 패키지
상태바
롯데호텔서울 ‘더 레이디’ 패키지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7.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쿨앤핫 서머 페스티벌


시원한 맥주, 신나는 공연, 은은한 달빛, 신나는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국내 최대 럭셔리 리조트 호텔 롯데호텔제주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더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유명 인기가수의 콘서트와 특별 서머 패키지, 야간 야외수영장 개장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 ‘쿨&핫 서머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먼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마음껏 감미로운 멜로디에 취할 수 있는 인기가수의 공연이 눈에 띈다. ‘한 여름 밤의 맥주 파티’ 컨셉트로 펼쳐지는 이번 릴레이 콘서트는 1박2일의 재간둥이 MC몽이 그 첫 포문을 연다. 롯데호텔제주의 대연회장 크리스탈볼룸에서 저녁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쿨&핫 서머 페스티벌’의 콘서트는 8월 5일(목) MC몽의 경쾌한 힙합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1일(수) 록 가수 김정민, 8월 18일(수) 추억의 포크송 가수 추가열로 바통이 이어진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골라 보는 재미가 있으며, 공연 중에는 맥주와 스넥이 무한 제공된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투숙객이 아닐 경우 1만원이 추가된다.


롯데호텔제주는 ‘쿨&핫 서머 페스티벌’을 위해 바캉스족을 위한 필수품이 선물로 담긴 ‘쿨 서머 패키지’를 내놓았다. ‘쿨 서머 패키지’에는 2인 조식을 포함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크림 2종과 세안제품 2종으로 구성된 헤라 선크림 트래블 키트, 롯데호텔 다용도 파우치, 비치볼, 베스트 관광지 할인북 등 유용한 바캉스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내국인 및 국내 거류증 소지 외국인이 대상이며, 요금은 투숙 일자에 따라 300,000 ~ 370,000으로 다양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늦은 밤까지 기승을 부리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떨칠 수 있도록 야외수영장을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360도 회전 워터 슬라이드와 자쿠지, 비치 선베드와 파라솔 등이 구비된 야외수영장은 귀여운 캐릭터로 장식된 에어 슬라이드와 유아용 슬라이드, 시소, 그네, 캐릭터 체어 및 캐릭터 Float 등으로 꾸며진 아쿠아 키즈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캉스 시즌 아이들과의 단란한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해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와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수영장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보자.


이 밖에도 Epson 무료 사진 출력 서비스, ACE 체험프로그램, 인스탁스 즉석카메라 무료 대여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키즈월드 무료 이용, 식음료 10% 할인, 세탁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 ‘더 레이디’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의 여성 전용 패키지, 여자라서 행복한 여름의 풍성한 혜택!


롯데호텔서울은 무더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건강을 되찾아주는 스위스킨(Suiskin)의 라 크림테라피 크림세트를 포함한 여성만을 위한 패키지 ‘더 레이디(The Lady)’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더 레이디 패키지’는 국내 최초 여성 전용 공간 레이디스 플로어에서의 1박과 함께 레이디스 서머 기프트 3종 세트를 준비했다. 기프트 세트에는 피부 타입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회복을 유도해 건강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10만원 상당의 스위스킨의 라 크림테라피 크림세트와 롯데호텔이 직접 준비한 여성들의 필수품 파우치, 전국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교환권 1매(2인 기준)가 포함된다. 이용요금은 240,000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하프사이즈 와인 1병과 쿠키가 무료로 제공되며, 피트니스,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골프연습장 50%, 세탁 20%,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스위트 아이스


무더운 여름, 피곤한 몸과 마음을 건네는 달콤한 유혹!


토미가와 셰프와 함께하는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Delica-Hans)에서는 감미롭고 시원한 여름을 위해 와플, 브라우니, 빙수 등으로 구성된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스위트 아이스 (Sweet Ice)’ 행사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촉촉한 브라우니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만들어 낸 환상적인 맛의 ‘브라우니 셀러브레이션’과 부드러운 와플 위에 놓인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샤벳 및 계절과일의 향긋함이 조화를 이루는 ‘와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 1만 2천원으로 세금 포함이다.
 
지속되는 더위에 지쳐가는 8월, 델리카 한스가 준비한 시원하고 달콤한 쿨 서머 메뉴와함께 여름만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자.


미슐랭 3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신개념 런치

“이모셔널 런치 익스피리언스”


롯데호텔서울의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Pierre Gagnaire à Séoul, 신관 35층)’에서는 짧은 점심 시간을 활용해 프렌치 퀴진의 정수만을 맛볼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구성된 새로운 개념의 런치 ‘이모셔널 런치 익스피리언스(Emotional Lunch Experience)’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런치 메뉴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는 피에르 가니에르의 정통 코스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되, 짧은 점심 시간에 맞추어 1시간 이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최상의 메뉴로 구성하였으며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피에르 가니에르 테이스팅(A Taste of Pierre Gagnaire)’은 식전 입맛을 돋우는 4~5종류의 푀유테를 시작으로 마늘과 비트를 곁들인 달팽이요리, 그릴에 구운 크림감자, 돼지삼겹살 꽁피(confit)가 애피타이저(Appetizer)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피에르 가니에르만의 방식으로 입에서 녹아내릴 정도로 부드럽게 조리한 적어구이가 앤쵸비, 그린과 화이트 근대, 말린 토마토, 붉은 피망, 가지, 블랙 올리브와 레몬, 허브와 브로커리 등과 함께 제공되며, 커피와 함께 매일 새로운 특선 디저트가 나오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가격은 50,000으로, 여기에 15,000을 추가하면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화이트 또는 레드 와인 한 잔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민트 향의 호박 아이스 크림과 리코타, 부루고뉴식 달팽이, 파슬리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아뮤즈 부쉬와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생선 혹은 육류), 디저트와 커피가 제공되는 메뉴 ‘쁘띠 구르메 (Petit Gourmet)’와 ‘메뉴 데쥬네 (Menu déjeuner)’의 맛도 경험할 수 있다. 요금은 각각 70,000 , 110,000.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차별화된 감각의 인테리어는 물론 북한산과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조망과 함께, 바쁜 점심 시간을 이용해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섬세하고 창조적인 프렌치 퀴진의 포인트 만을 경험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