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가을 주말 패키지
상태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가을 주말 패키지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11.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가을 주말 패키지


커플을 위한 ‘Fall in Love’ 패키지는 카페 ‘아미가’ 조식뷔페 2인이 제공되며 디럭스 룸 선택 시 23만원, 복층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선택 시 29만 5000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가을을 즐기는 멋진 솔로를 위한 ‘Fall in Autumn’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함께 룸서비스로 조식이 제공되어 가을의 여유를 한껏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가이다.

가을 주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쌀쌀한 가을, 향기로운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인삼차, 대추차, 생강차 등 한국 전통차와 떡 또는 홍차와 조각 케이크를 제공한다. 또한 불가리 4종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10년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새롭게 단장한 8층 객실에서 ‘도어즈 아트페어’를 진행하여 즐거움을 더한다. 국내 갤러리를 포함하여 미국, 영국, 스페인, 일본 등 약 40여 개의 갤러리 작품이 비치될 예정이며 마음에 드는 작품은 구매도 가능하다. 일반적인 갤러리 전시 공간이 아닌 호텔 객실 내에 비치된 그림과 조각 등 생활공간 속에서 작품을 감상하면서 자신의 집에 그림을 걸어 놓았을 때의 모습을 미리 시뮬레이션 할 수 있고 색다른 미술 관람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흥미로움을 줄 것이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호텔 아케이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기간: 2010년 10월 8일~11월 28일 금, 토, 일요일
가격: 20만원부터
포함내역:  - 디럭스 룸 1박


- 로비라운지 ‘델마르’ 한국 전통차와 떡 또는 홍차와 조각케이크


-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 룸서비스 1인 조식 (Fall in Love 패키지 이용 시 카페 ‘아미가’ 조식 2인)


- 불가리 4종 선물세트


문의 및 예약: 02) 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