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의 귀환, 자이언티 '노래'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상태바
음원강자의 귀환, 자이언티 '노래'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2.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음원강자 자이언티의 신보가 발표되자마자 대중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상위권에 여러 곡을 올려 그의 음원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는 자이언티의 ‘노래’가 2월 1주차 (1월 30일 ~ 2월 5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또한 3위에는 ‘Complex(콤플렉스) (Feat. G-DRAGON)’가 랭크되어 있고 8위에는 ‘미안해 (Feat. Beenzino)’가 올라와있다. 이번 신보의 타이틀 곡인 ‘노래’를 포함해 총 3곡을 상위권에 올리며 음원강자 다운 시작을 알렸다.
 
걸그룹 Red Velvet(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ookie(루키)’가 5위에 올라와 있다. 이 곡은 개성 넘치는 후크송으로 쟁쟁한 신곡들 사이에서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오며 선방하고 있다.
 
감성 보컬리스트 허각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혼자, 한잔’이 7위에 랭크되어 있다. 1년 2개월만의 신보로 허각 특유의 감성과 담백한 목소리가 애절한 가사말에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드클라운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Feat. 볼빨간사춘기)’가 10위에 올라와있다. 이 곡은 신흥 음원강자인 볼빨간사춘기가 피쳐링에 참여한 곡으로 더욱 완성도가 높아진 노래에 대중의 이목을 끌어 차트상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지난주와 순위 변동 없이 여전히 13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 곡은 지난 12월 중순에 발표한 곡으로 꾸준히 상위권에서 롱런 중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오랜만에 차트 상위권에서 여러 장르의 신곡 바람이 불며 활기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