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키친패키지 구매 시 캐시백 혜택 증정
상태바
LG전자, 키친패키지 구매 시 캐시백 혜택 증정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7.02.2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G전자가 키친패키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LG전자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승호 기자] LG전자가 키친패키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전자는 베스트샵에서 신한 제휴 카드로 행사 모델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지속된다.
 
행사 제품은 광파오븐 4종(▲ML32PW ▲ML32TW ▲ML32UW ▲ML39S), 광파 가스레인지 3종(▲BHH3GN ▲HC637RAN ▲HC627RAN), 전기레인지 3종(▲HM632RB ▲BEH3G ▲BEI3G)으로 총 10종이다.

온라인 구매 및 진열·납품 모델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DIOS 광파오븐은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탑재해 요리 재료가 익는 정도에 따라 고주파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제품이다. On/off를 반복하는 일반 전기오븐과 비교시 에너지 소모가 적고 재료의 맛도 살려준다.

또한 재료의 겉과 속을 동시에 가열하는 멀티가열 시스템이 적용돼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불꽃 대신 빛으로 음식을 조리해 유해가스 배출을 줄인 제품이다.

일반 가스레인지와 비교시 발생 유해가스가 약 96% 적어 밀폐된 주방에서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광파 가스레인지(BHH3GN)는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결합해 요리 방법, 화력의 세기, 용기 종류 등에 따라 적합한 화구를 선택할 수 있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 전원 코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화력 버너인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면 직경 22cm 스테인리스 냄비로 물 1L를 2분 20초 만에 끓일 수 있다. 이는 라면 1개를 3분 이내에 끓이는 수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