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서울, 원플러스원 이벤트
상태바
아이뽀 서울, 원플러스원 이벤트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7.02.2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윈’ 입점 기념… 단 10일간
▲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앰플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네이버 쇼핑 O2O플랫폼 ‘쇼핑윈도’ 전문관 ‘뷰티윈도’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앰플’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같은 제품을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런칭 이후 첫 파격로  아이뽀 서울 대표 제품을 5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앰플’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허벌 그린 콤플렉스의 함유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워주는 수분 진정 앰플이다. 

환절기 급격한 기온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는 물론 미세먼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뽀 서울은 이번 ‘봄맞이 트러블 셀프 케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산뜻한 기초 메이크업 특가전과 1+1 마지막 찬스 등 3월 14일까지 다양한 파격 할인 이벤트를 릴레이로 실시할 예정이다. 

​아이뽀 서울(AIPPO SEOUL) 관계자는 “아이뽀 서울의 우수한 제품을 네이버 뷰티윈도 플랫폼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뷰티윈도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아이뽀 서울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유통채널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