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반전매력의 대세남 ‘마동석’ 모델 발탁
상태바
미닛메이드, 반전매력의 대세남 ‘마동석’ 모델 발탁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2.27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강한 남성적 외모와 더불어 귀여움이라는 반전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세배우 마동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영상을 오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동석은 건장한 체격에서 느껴지는 상남자 이미지와 달리 특유의 순수하고 귀여운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닛메이드는 강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의 마동석과 함께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과일 속껍질(펄프) 함유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매력을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의 광고를 통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미닛메이드가 오는 1일 마동석과 함께 선보이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러블리편’과 ‘마초편’은 마동석의 거대한 체구에서 나오는 터프한 매력과 그 이면에 숨겨진 상큼한 반전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돋보이는 영상이다. ‘상큼하게 터져볼래’, ‘상큼함이 블링블링’ 카피를 통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달콤상큼함과 블링블링한 매력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마동석이 남성적 매력과 사랑스러움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미닛메이드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기여할 것이라 생각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에 공개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를 비롯해 앞으로 미닛메이드와 마동석이 함께 선보일 재미있고 이색적인 스토리의 광고 영상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2005년 국내 진출 이후 ‘미닛메이드 오리지날 오렌지 100’ 제품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진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 펄프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짜먹는 젤리형 음료 ‘미닛메이드 쿠우젤리’,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등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