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고덕5단지 재건축, 주민센터 신축공사 감리용역
상태바
[입찰공고] 고덕5단지 재건축, 주민센터 신축공사 감리용역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7.04.05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서울시 클린업시스템.

[코리아포스트 한승호 기자] 서울 강동구 고덕주공5단지가 상일동 주민자치센터 신축공사 감리자를 선정한다.

지난 4일 고덕주공5단지 재건축조합은 상일동 주민자치센터 신축공사 감리용역을 위한 재입찰공고를 냈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상일동 주민자치센터 신축공사는 대지면적 800㎡, 연면적 2097㎡,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다. 용역기간은 착공일로부터 10개월이며 지하 1층~지상 2층은 오는 9월 25일까지 임시사용승인을 득해야 한다.

입찰참가 자격은 △건축사업무신고 개설을 필한 업체 또는 건설기술진흥법에 따른 건설기술용역 등록을 필한 업체 △전력시설물 전문감리업 또는 종합감리업을 등록한 업체 △일반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전문소방감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정보통신감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상호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은 가능하며 공동도급 대표사는 1항의 등록을 필한 업체 △국세지방세 완납 업체 △관련법령 등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및 착수 가능한 업체 등이다.

현장설명회는 서울시 클린업시스템을 통해 첨부된 입찰지침서로 갈음하며 입찰마감은 4월 7일 오후 2시다. 우편접수는 불가능하며 입찰장소는 강동구 천호대로 1469-1번지에 위치한 조합사무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