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대사관 Media Gathering
상태바
인도네시아대사관 Media Gathering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1.01.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대사관 Media Gathering


한-인니 관계증진 위한 대표적 언론 외교행사


니콜라스 T. 담멘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 내외는 1월 26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인도네시아 대사관저에서 2011년 신년 미디어 인사회를 가졌다.
신년을 축하하고 한-인도네시아 양국관계의 증진을 위해 미디어간 상호 만남의 장을 마련한 담멘 대사 내외는 미디어 기자들을 일일히 대사관저 리셉션홀에서 환영하면서 인도네시아 고유 음식들을 시식토록 권유했다.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측에서는 담멘 대사 내외를 비롯, 아흐마드 무리아 가르니다(다니) 공사등이 참석했고 언론 미디어에서는 코리아 포스트를 위시해서 코리아 타임스, 코리아 헤럴드, 중앙일보등의 기자들이 참석했다.
Sate Ayam, Pastel, Risolles, Lumpia, Nasi Goreng China, Roll Tart등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들이 참석자들의 미각을 사로잡았고 시식후에는 인도네시아 전통 춤이 이어져 미디어들의 시선을 충족시켰다.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의 Media Gathering은 연초 연례행사로 언론관계자들을 초청해 한-인도네시아 관계증진을 꾀하는 대표적 외교행사의 하나로 외교가에서 자리잡았다. 이밖에도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은 언론관계자들을 매년 인도네시아의 발리등 현지 관광지로 초청하는 팸투어를 개최해 인도네시아 관광증진 및 한-인도네시아 이해 증진에 힘쓰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