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피트니스 콘텐츠 전문기업 ‘나바(NABBA)’에 전략적 투자
상태바
다날, 피트니스 콘텐츠 전문기업 ‘나바(NABBA)’에 전략적 투자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4.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모바일 결제전문기업 다날이 피트니스와 스포츠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나바(대표 양원호)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바(NABBA)는 NABBA WFF 피트니스 대회를 통해 잘 알려진 글로벌 기업으로 스포츠 피트니스 행사를 주관하고, 온오프라인 콘텐츠 기획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다날은 나바코리아가 보유한 피트니스 인프라와 투애니나인의 디지털 콘텐츠 및 스포츠 브랜드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나바의 사업모델을 통해 국내외 피트니스 마케팅 사업과 스포츠 커머스 시장을 선점하고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나바 뿐만아니라 유망기업과 청년창업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기업을 성장시키며, 이를 통해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등의 선순환 투자 환경을 만들어 스타트업 기업들이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다날 관계자는 “전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위한 나바 피트니스 기반의 신규 플랫폼 구축 등 다날이 추구하는 사업 모델을 공유하면서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