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 모집
상태바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 모집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2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모와 아이들이 만드는 신나는 피자교실 전경.(사진=도미노피자)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도미노피자 매장을 방문해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은 만 6~11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7일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29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오전 9시 15분에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참가는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매장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5번 째 진행되는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은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피자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행사 참가자들은 피자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매장 내부를 함께 둘러보고,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메이킹 과정을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 손목밴드, 에코백 등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부모와 아이들에게 보다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가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