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KB GOLD&WISE 목동PB센터' 복합점포 오픈
상태바
KB금융그룹 'KB GOLD&WISE 목동PB센터' 복합점포 오픈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4.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KB금융그룹은 24일 KB국민은행 목동지점 3층으로 KB증권 목동지점을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WISE 목동PB센터'를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는 기존30개에서 총 31개로 확대됐다.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에서 각각 제공하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한 데 모은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목동PB센터를 포함한 모든 복합점포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판상품으로 3개월 만기 원금보장형 DLB를 24~27일까지 약 4일간 모집한다. 

이 상품은 최고 연 2.1%, 최저 연 2.09%(세전) 수익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지속적으로 개설함과 동시에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은행과 증권의 고유의 강점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