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상반기 채용 실시…9일까지 지원서 접수
상태바
한국타이어 상반기 채용 실시…9일까지 지원서 접수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7.05.0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진수 기자] 한국타이어는 올해 상반기 채용 접수를 9일까지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는 최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근무하며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해외유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입사 희망자는 9일 24시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내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현업실무면접), 2차 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7일 발표한다.

▲ 사진=한국타이어가 경희대 캠퍼스에서 '맞춤형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모습.(연합뉴스 제공)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 졸업자, 2017년 8월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마련했으며,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 'HK 취업카페'를 운영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전공에 맞는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 역할,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