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제주, ‘Fantastic Friday’ 타임세일 패키지 실시
상태바
롯데시티호텔제주, ‘Fantastic Friday’ 타임세일 패키지 실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5.23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시티호텔제주 전경. (사진=호텔롯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롯데시티호텔제주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한 요금으로 오픈 되는 ‘판타스틱 프라이데이(Fantastic Fr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한라산과 제주 바다가 객실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일 뿐 아니라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실속 있는 제주 여행을 위한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만 오픈 되는 이번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 전용이며 그 주 일요일에서 다음주 일요일까지로 여행일정이 임박한 고객에 한해 특별 제공된다. 예를 들면, 5월 26일에는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의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2인 패키지 최저가보다 10% 이상 할인된 15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뷰 객실 1박,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업스케일 뷔페 씨카페(C’café) 조식 2인, 달빛 아래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수풀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일자별로 상이하며 세금은 별도이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8월 19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숙 후기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체크아웃 시 프론트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호텔에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