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브루노바피 스타일링 클래스, 남성 여름 헤어 스타일링 소개
상태바
스웨거,브루노바피 스타일링 클래스, 남성 여름 헤어 스타일링 소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5.3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성 여름 헤어 스타일링하는 모습.(사진= 스웨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지난 26일, 서울 성수동 카페 ‘자그마치’에서 열렸다. 쿨비즈 아이템의 인기가 높아져 가는 가운데 남성들이 좀 더 감각적으로 여름 패션과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성범수 아레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셔츠 스타일링을, 스웨거바버숍의 김태연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스웨거 헤어 스터너 매트왁스와 헤어 스터너 크림왁스를 활용하여 남성 여름철 헤어 스타일 컨설팅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스웨거바버숍 헤어스타일리스트 김태연은 “린넨은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원하고 얇은 소재이니만큼 그에 따른 헤어 스타일링도 너무 답답하지 않도록 이마를 어느 정도 드러내 주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부담스럽다면 이마의 중심부 혹은 오른쪽이나 왼쪽의 1/3 정도만이라도 드러내어 시원해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웨거 헤어 스터너 크림왁스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넘기는 헤어 연출시 용이하고, 강한 고정력으로 연출한 스타일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어 여름철 헤어 스타일링 시 추천한다” 고 설명했다.

스웨거는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인 짧은 머리용 헤어 스터너 매트 앤 하드 왁스에 이어 긴 머리의 남성들이 좀 더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스웨거 헤어 스터너 크리미 앤 소프트 왁스를 출시하였다. 스웨거 헤어 스터너 크리미 앤 소프트 왁스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림성이 좋아 내추럴 댄디컷, 롱 웨이브 등의 헤어를 좀 더 손쉽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 스웨거 향수 샤워젤 스나이퍼 오리지널과 같은 향기로 출시되어 스웨거 만의 남성적인 향기를 그대로 담았다.

콜라겐과 케라틴 성분 함유로 모발보호와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고 식물성 트리트먼트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회복을 돕고 큐티클을 보호해준다. 또 두피 건강과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시카카이 추출물, 모발을 두피로부터 단단하게 잡아주는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모발, 두피 건강을 한 번 더 고려한 제품이다. 스웨거 관계자는 남성들이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좀 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