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파워세일’ 진행
상태바
현대리바트 ‘파워세일’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현대리바트가 다음달 중순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전국 90여 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에서 침실, 소파, 식탁 등 주요 가정용 가구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11일까지는상품군별 특가 상품 및 기존 보다 할인 혜택을 강화하는 ‘리바트 파워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거실·식탁·책상류는 46만원에 균일가로 판매한다. 인기 소파 및 식탁류는 약 50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7일까지는 침실, 식탁, 소파 등 각각 인기상품 6종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참여 주요 품목으로는 헤드레스트 틸팅 기능이 있는 하노버 가죽침대, 교차되는 다리 형태가 특징인 살루트 4인 식탁, 편안한 착석감의 뉴그라베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다.
 
현대리바트는 세일 기간 동안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공기순환기), 돌체구스토 미니미+캡슐2박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보냉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 선보인 제품 중 좋은 반응을 보인 제품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는 행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