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닭가슴살 모델로 권혁수 발탁
상태바
랭킹닭컴, 닭가슴살 모델로 권혁수 발탁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닭가슴살 감동쇼핑몰 랭킹닭컴(대표 김영문)이 배우 권혁수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예능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권혁수는 행복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건강한 모습이 랭킹닭컴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권혁수는 실제로 2개월간 랭킹닭컴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을 섭취하고 체중 감량에 도전할 예정이다. 

총 2편으로 이루어진 이번 CF는 ‘권혁수의 행복한 다이어트 다짐 캠페인(이하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주제로 내세웠다. ‘창조 저염러’, ‘버닝 요정’, ‘먹짱’ 등 다양한 별명을 지닌 권혁수가 랭킹닭컴의 캐릭터 ‘닭대리’의 매서운 눈빛에 못 이겨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권혁수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자면서도 먹는 생각을 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등의 유머코드를 더한 대사로 웃음을 유발한다. 

랭킹닭컴은 이번 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 활동에 주력한다. 두 달 뒤 다이어트에 성공한 권혁수의 모습을 담은 후속 CF 제작도 계획 중에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주목된다.

랭킹닭컴 김영문 대표는 “긍정적인 이미지의 권혁수 씨와 건강한 삶을 통한 행복을 추구하는 랭킹닭컴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모델 선정과 CF 방영을 계기로 ‘행복한 다이어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6월 한 달간 훈제 닭가슴살을 최대 42% 할인가로 제공하는 ‘훈제대전’, 여름 휴가비 100만 원을 지원하는 ‘썸머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