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 여름 시즌 메뉴 ‘바른 콩국수’ 재출시
상태바
바르다김선생, 여름 시즌 메뉴 ‘바른 콩국수’ 재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04 21: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른 콩국수 포스터 이미지.(사진=죠스푸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이 지난 해 인기를 끌었던 여름철 계절 메뉴인 ‘바른 콩국수’를 재출시 했다.

‘바른 콩국수’는 작년 바르다김선생이 야심 차게 출시한 여름 한정 메뉴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콩국수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여름 대표 메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재출시한 ‘바른 콩국수’는 기존의 오랜 시간 숙성시키는 다가수 숙성 제면법과 맷돌방식으로 갈아내려 만든 콩국물의 기본 베이스는 그대로 유지하는 대신 고객들의 의견을 담아 국물의 식감을 업그레이드 했다.

작년의 경우 콩국수의 진한 맛에 초점을 둔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었다면 이번엔 한 층 더 부드러운 국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르다김선생은 때 이른 더위에 벌써부터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콩국수 메뉴가 지난 해에 이어 또 다시 여름 대표 메뉴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최근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여름철 대표 별미인 콩국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하게 되었다”며 “바르다김선생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재탄생한 메뉴인 만큼 이번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6666 2017-06-05 12:00:50
go9.co/JHU <=에서 돈받고 새 ㄱ 스 봉사 하실남자분모셔요
나이 미모 상관없이 20~50대 사모님들 한테
잘 하실수 잇는 남자분이면 오케 접속☞ go9.co/JHU